Friday, March 27, 2015

양키스 10:0 필리스 (시범경기)

비가 부슬부슬 왔던 오늘 경기, 6회초만 마치고 일찍 끝났고요. 10대 0의 낙승을 거뒀습니다.

1. 피네다는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습니다. 5이닝 5안타 무실점 삼진 5개 볼넷 0개로 완봉승(?!)을 거뒀습니다. 오늘 경기를 보는데 투구를 마치는 동작에서 왼쪽으로 너무 기우는게 아닌가 하는 걱정도 살짝 들긴 했습니다만, 뭐 알아서 잘 하겠죠 ㅎㅎ 무엇보다도 건강, 건강하길 바랍니다.

2. 애런 놀라도 대단하더군요. 1이닝만 던지고 레인딜레이되는 경우를 피하기 위해 2회에 등판한 애런 놀라는 3이닝동안 삼진 네 개를 곁들이며 양키스타선을 무실점으로 막았습니다. 안타는 다섯개 허용하긴 했지만 날씨도 좋지 않은 가운데 변화구가 꽤 잘 들어가더군요.

3. 5회초에 타자일순하면서 7점을 낸 응집력도 반가웠습니다. 특히 드류, 라이언등 타격에서 별로 기대가 안되는 선수들이 타격감이 좋더군요.

4. 양키스는 개막전 선발을 다나카로 발표하고 다나카 - 피녜다 - 사바씨아 - 이발디로 이어지는 선발 로테이션 순서를 밝혔습니다. 5선발은 아직 미정인데, 애덤 워렌이 유력해보입니다. 그럴 경우 로저스는 롱맨, 미첼은 스크랜튼으로 가게 되겠네요.

팬그래프에 워렌 관련글이 올라왔더군요. gif가 잔뜩 있는 워렌 소개글은 이 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