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pril 4, 2015

양키스 4:3 내셔널스 (시범경기) + 로스터 확정

1. 어제 사바씨아가 그랬던 것처럼, 이발디도 초반에 3점을 내주며 흔들렸지만, 역시 어제 사바씨아가 그랬던 것처럼 그 이후 평정을 되찾으며 5이닝을 채웠습니다. 스터프에 비해 삼진을 못잡는 걸로 알려져있는 이발디인데 오늘 5이닝동안 삼진 여섯개나 잡은 것도 고무적이네요.

2. 드류는 투런홈런을 쳤습니다. 렙스나이더도 수비에서 약점을 노출하며 AAA 내려가고 피렐라는 뇌진탕을 입는 불운한 사고를 겪어서 백업으로 페팃을 데려왔는데, 드류가 잘해줘야 될 것 같습니다.

3. 베탄시스는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안타하나와 볼넷하나를 내주면서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었지만, 너클커브는 참 괜찮더라고요. 헛스윙유도도 좋았고 어쩔땐 카운트를 잡아가기도 하면서요.

4. 오늘 마지막 시범경기를 마치고 월요일 홈에서 토론토와 첫 정규시즌 경기를 합니다. 마사히로 다나카와 드류 허치슨의 선발등판이 예정되어있습니다.

5, 로스터를 확정했습니다. 마지막까지 경쟁구도였던 백업포수 자리는 머피에게 갔고, 옵션이 없던 오스틴 로마인은 아쉽게도 지명할당되었습니다. 확정된 25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발투수: 마사히로 다나카, 마이클 피녜다, CC 사바씨아, 네이선 이발디, 애덤 워렌
롱릴리프: 에스밀 로저스
불펜투수: 크리스 카펜터, 저스틴 윌슨, 체이슨 쉬리브, 크리스 마틴
마무리: 앤드류 밀러, 델린 베탄시스

포수: 브라이언 맥캔, 존 라이언 머피
내야수: 마크 테익셰이라, 개럿 존스, 스티븐 드류, 그레고리오 페팃, 디디 그레고리우스, 체이스 헤들리
외야수: 브렛 가드너, 자코비 엘스버리, 카를로스 벨트란, 크리스 영
지명타자: 알렉스 로드리게스

마무리를 둘 쓰는게 이색적입니다. 베탄시스가 작년의 위력적인 모습을 어서 찾아주길 바라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