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rch 23, 2015

양키스 6:7 내셔널스 (시범경기)

업무시간중이었기 때문에 전경기를 집중해서 보지 못했습니다만, 6:4까지는 봤었는데 졌네요. 오늘 경기는 무엇보다도 맥캔의 홈런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홈런 두 개를 터뜨린 영과, 9회에 등판에 땅볼 세 개로 상대타선을 깔끔히 삼자범퇴시킨 링그렌도 좋은 활약을 했습니다. 미첼은 오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5선발 경쟁에서 한 발 물러선 느낌입니다.

===

재미있는 글 몇 개 소개합니다.

압도적이고 현혹적인 델린 베탄시스 뭐 딱히 별 내용은 없고요, 베탄시스의 너클커브가 어떻게 발견되었는지, 왜 그렇게 효과적인지를 얘기하네요. gif가 많아서 보기 좋은 글이었습니다. 오늘은 베탄시스의 생일입니다. 아직 27살! 앞으로도 오랫동안 양키스 뒷문을 책임져주길 기대합니다.

브래디 에이킨 부상으로 강판, 관중석엔 양키스 스카우트도 있었다 리버애비뉴블루스의 마이크 액시사의 글입니다. 2015년 여름에 16번째 픽을 갖고 있는 양키스가 에이킨의 팔꿈치 문제에도 불구하고 뽑아보는게 어떻냐는 글입니다. 영상도 있네요.

스프링 트레이닝 구장의 어두운 조명이 곤혹스런 양키스 뉴욕타임즈에 실린 글입니다. 양키스가 스프링캠프를 차리고 있는 스타인브레너필드의 조명이 어두워서 선수들이 타격에 애를 먹고 있다고 하네요. 에이로드는 이번 스프링캠프에서 모두 밤에 열린 홈경기에선 10타수 무안타, 모두 낮에 열린 원정경기엔 홈런 두 개를 포함해 16타수 7안타를 치고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로이 할러데이가 올린 트윗 주워왔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