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27, 2015

애런 저지는 얼마나 큰 사람인가?

예스네트워크에 재밌는 비디오가 있네요. 양키스 꼬꼬마 유망주 애런 저지에 관한 비디오입니다.



애런 저지는 얼마나 큰 사람인가요?

앤드류 밀러: 거대하죠. 당신이 만날 사람중에는 그만한 크기의 사람도 없을걸요.
데이빗 카펜터: 헐크요.
크리스 카푸아노: 짐승이요. (beast)
델린 베탄시스: 맘모스요. 거대한 인간이에요.
브렌든 라이언: 얼마나 큰 사람이냐고 물으시니 사람 맞네요. 다른 종류인지 알았어요 ㅎㅎ
체이스 헤들리: 괴물이요. 근데 젠틀한 거인이에요, 엄청 착하죠.
개럿 존스: 짐승이요. 엄청 큰 테디베어요 ㅎㅎ
브라이언 맥캔: 그는 풋볼의 디펜시브 엔드가 야구하는 거 같아요.
애덤 워렌: 지미 그레이엄 (풋볼선수) 같이 생겼어요.
브렛 가드너: NFL 타잇 엔드.. 혹은 아무 포지션이나 뛸 수 있어보여요.
브라이언 미첼: 아마 그가 원하는 뭐든지 갖다붙일 수 있을걸요

애런 저지: 글쎄요.. 생각해본적 없는데요 ㅎㅎ 맘모스 괜찮네요

브렛 가드너: 우리가 어딜 가든지, 누구나 입이 쩍 벌어지곤 해요 저지를 보면요. 큰 몸집을 가진 친구, 풋볼선수의 덩치로 야구를 하려고 하네~하면서요. 하지만 그는 진짜 야구선수에요. 큰 덩치 안에 야구선수가 있죠.
브랜든 라이언: 누군가와 비교를 하려고 한다면, 스탠튼 생각이 나네요. 그만한 몸집을 가지고 방망이를 잘 다루고 운동능력좋은 사람도 별로 없거든요.
카를로스 벨트란: 그가 뛰는걸 보고 그와 함께 있어보니 드는 생각인데요, 그는 좋은 선수가 될 겁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